API, Solution

Hansol Oh·2021년 7월 5일
0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내부에 존재하는 기능 및 규칙의 집합

↑그나마 직관적인 설명..

  •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 체제나 프로그래밍 언어가 제공하는 기능을 제어할 수 있게 만든 인터페이스를 뜻한다.
    • 그나마..그나마 하다가도 엥스러움
  •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통합하기 위한 정의 및 프로토콜 세트
    • 그나마 괜찮은 정의들만 가져온 건데 이보다 훨씬 더 난해한 설명들이 수두룩빽빽임
      분명히 한국말로 설명을 풀어놨는데 한국말로 이해가 되지 않고든요

Solution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제들을 처리해주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술 등

솔루션 솔루션 여기저기 걍 다 붙여 쓰길래 과연 다들 어떤 의미인지 다 알고 쓰는 것인가 내가 이해한 느낌이 맞을까 사람들이 말하는 솔루션의 범위는 어디까지일까 싶고

짤까지 가져와서 열심히 글 쓸 의지 1도 읎음
배너까지 필요합니까
배너 생성기가 있어도 하기 시러효
태그를 어떻게 분류해서 써야할지도 고민고민 피곤하다

강의 듣다가 TIL 말고 TMI)
캡틴 판교는 목소리가 좋고
제로초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려고 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한번씩 웃김

profile
Hello Velo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