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 고민과 도전

1.🗺️ 지도와 함께 움직이는 캔버스 설계/구현 시행착오 스토리

post-thumbnail

2.🖱️ [지도-캔버스 연동] 마우스 이벤트 구현 과정

post-thumbnail

3.📱 터치 이벤트로 캔버스에서 지도 이동과 확대/축소 구현하기: feat. 마우스 이벤트와의 차이

post-thumbnail

4.🗺️ 모바일에서 화면 확대/축소, 스크롤 금지시키기 (지도 화면 고정하기)

post-thumbnail

5.🔌 실시간 소켓 통신의 도전기: 다양한 조건이 존재하는 통신 feat. 클라이언트와 서버 각각에서의 고민과 설계 과정

post-thumbnail

6.🖌 캔버스 위에서 캐릭터를 회전시키고 네온 효과 입히기

post-thumbnail

7.📲 온보딩 페이지 구현 스토리…..

post-thumbnail

8.📍 ios에서 사용자의 실시간 방향 가져오기

post-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