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공감 짤 구경하고 가세요~

dev_hee·2022년 8월 26일
49

meme

목록 보기
1/3
post-thumbnail

그림쟁이 주니어 개발자가 그린 개발 공감 짤 입니다.
저장하시고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업용은 안됨)

Developer Meme Start!

킹받는 에러/버그

타스 쓰면 런타임에러 오지는 자스로 못돌아감 ㅋㅋ (근데 타스에서도 런타임 에러 보는게 국룰)
우선순위 때문에 CSS 안먹어서 눈물 좔좔흘림

기술 스터디

스터디 하는 개발자들.. 화이팅 하십쇼!
퇴근해서도 노예처럼 스터디 공부해야함
벌금 걷으면 엄청 모여서 고기뜯으러감

TDD

요즘 TDD 방법론이 유행이라면서요? (feat. 지인 글링구님)
개발은 미루더라도 먹는거엔 진심이다.

사회생활

회사에서 괜찮은척 하느라 힘드시죠...
먹고살려고 하는일인데 스트레스는 풀면서 합시다ㅠㅠ (feat. 코코아님)

어?

협업할 때 "어?" 금지!! 간 떨어진다구요.. (feat. 허쓸 데브님)

키보드

개발할 때 키보드 별로 안만지는 국룰임 ㅋㅋ
근데 키보드는 타건감 좋은 무접점 키보드 사야함 (feat. 쏘쏘임)


블로그에도 가끔 이렇게 올리겠습니다.
더 자주 소식을 듣고싶다면 인스타로 구경 와주세요 ~! ㅎㅎ

인스타툰 링크: @dev_hee

profile
🎨그림을 좋아하는 FE 개발자👩🏻‍💻

8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27일

최고!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29일

ㅋㅋㅋ마지막 너무 웃기네요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30일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31일

ㅋㅋㅋㅋㅋ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31일

와 ㅋㅋㅋ 재밌네요 😂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2일

tdd 인정 또인정...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1월 10일

ㅋㅋㅋㅋㅋㅋ 첫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3월 4일

tdd짤 잘 이용하고 갑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