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30 멋쟁이사자처럼 첫 수업

힛짱·2022년 8월 30일
3

멋쟁이사자처럼

목록 보기
3/13
post-thumbnail

💡명심할 것

- 평안 유지하기
- 조급해 하지 않기
- 남들과 비교하지 않기
- 동기는 재산

✍️ 오늘의 회고

오늘은 HTML의 기초, GitHub의 간단한 사용법을 배웠다. 익숙한 태그들이었지만, 시멘틱 태그, 웹 접근성에 대해선 배운 적이 없어서 엄청 새로웠다. 이전엔 '어떤 태그를 사용해야 웹 접근성에 더 좋을까'란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 적당한 태그 넣어서 적당히 페이지를 구성했는데 완-전 잘못됐다!!!! 앞으로 정말 깊숙하고, 뾰족해지게 배울 수 있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아참참, 드디어 운동 스터디도 만들었다! 요즘 운동도 못하고 괴로웠는데 열심히 해야겠단 목표가 생겨서 다행이다!! 오늘말고... 내일부터 다시 운동 달리좌!!!!!!!!!!!!!!!!!!!!!

그리고, 원랜 벨로그를 회고록으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오늘 글 작성하다보니 갑자기 TIL 등장.. 노션에 정리도 다 해놨는데 왜...
역시 노션이 내가 정리하고 다시 보기엔 더 좋은 것 같다! 벨로그에는 정말 간단하게만 작성하고 회고록을 써야겠다!!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장희수입니다😉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1일

ㅎㅎㅎ 힛짱님 ~ 운동 스터디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주말에... 하겠읍니다...) 벨로그에는 정말 간단하게 정리만 하고 회고록을 쓰기로 하셨군요! 그것도 좋을 것 같아요 🥰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1일

부지런한 희수님 !! 저도 담주부터는 운동 한 번 달려보겠습니다 !!!!!!!!!!!!!!!!!!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