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3주차 화요일

CUE·2021년 4월 20일
0

TIL

목록 보기
14/43
post-thumbnail

오늘

✔️ 한 것

  • 7시 30분 기상
  • 체력 증진 - 데드리프트 20회 3세트, 폼롤러 스트레칭, 40분 걷기
  • 오늘은 하루종일 객체 코플릿을 풀었다. 21문제 중 2/3 이상 풀었다. 다 푸신 분들도 많았지만, 난 만족! 이번 페어분도 굿이었다!
  • 코플릿 25번 - 체크 포인트의 도움을 받았지만, 써놓은 코드가 얼추 비슷해서 내심 뿌듯했다. 하지만 내가 푼거는 아니다 ! 다시 공부해야한다.
  • 배열과 객체에 대해 'notion - 요약정리'를 했다.
  • 너무 늦게 들어가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지만 일단 시도해본거에 의의를 두는 모각코 실천 완료 ! 다음에는 일찍 들어가서 해봐야겠다.

✔️ 배운 것 또는 깨달은 것

  • 배열과 객체의 차이와 쓰임새에 대해 조금 더 깊게 알 수 있었다.
  • 코드의 작은 한 부분이라도 틀리면 다 틀린다. 주의깊게 확인하고 또 확인하는 습관을 들여야겠다.
  • 페어와 코플릿 문제를 푸는 것은 재미있다. 늘 그랬듯이 안 풀리면 답답하지만, 풀리면 그 쾌감이 너무 좋다!
  • 중간 중간 쉬는 타임도 중요하다.

✔️ 할 것

  • 객체 코플릿 풀기
  • 기술 블로그 - 배열과 객체에 대하여
profile
archi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