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4주차 목요일

CUE·2021년 4월 29일
0

TIL

목록 보기
22/43
post-thumbnail

오늘

✔️ 한 것

  • 8시 기상
  • 체력 증진 - 60분 걷기
  • 알고리즘 2문제를 풀었다.
  • React의 기초를 배웠다.
  • 이사짐을 거의 다 싸간다..

✔️ 배운 것 또는 깨달은 것

  • 점점 배우면 배울수록 더 편리하고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지만,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는 느낌이다. 처음 React를 접했을 땐, 무슨 소리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실습을 통해 어느정도 이해가 된 상태라고 생각하지만 어렵다 ..!
  •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서 그 전날 배웠던 문법을 대입해보았다가 풀게되었다. 그리고 map, reduce 등의 함수를 이용해 이전 코플릿을 더 쉽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배우면 배울수록 흥미롭다 ! 그래도 어렵지만 !
  • 화살표 함수
  • key[value] 와 key['value']의 차이를 알게되었다.

✔️ 할 것

  • 화살표 함수 블로깅
  • key[value] 와 key['value']의 차이 블로깅
  • 객체 21번
  • React 정리
  • 주말 : 이사, 총 복습
profile
archi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