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GPT로 블로그 만들기 😎

HipJaengYiCat·2023년 3월 20일
1

log

목록 보기
1/2
post-thumbnail

이왕 개설한 블로그 인기 있는 글을 쓰고 싶다. 아주 쉽게...

  • 최근 네이버 boostcamp AI tech 5기에 합격해 부트캠을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나서 그동안 미뤄왔던 블로그를 개설하기로 하였다
  • 자기pr시대에 그동안 블로그를 써야지 하면서도 이왕이면 인기있는 글을 써야하지 하는 생각에 10세에 머물러 있는 글솜씨를 지탄하며 미루고 있었다...

  • 하지만... 이런 나의 비루한 글솜씨를 도와줄 도구가 생겼으니 바로 chatGPT이다!


시작은 닉네임 부터

  • 여러 블로그를 보니 다들 멋들어진 닉네임이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 하지만 닉네임이란 소리를 듣기만 해도 머리가 지끈지끈하다😵‍💫
  • 메이플 캐릭터 하나 생성할때도 하루종일 닉네임생성기를 돌려가며 닉네임 골랐던 기억을 되새기니 벌써부터 블로그는 때려치고 싶어졌다

  • 그래서 GPT에게 물어보기로 하였다.

ChatGPT로 닉네임 만들기🤩

  • 먼저 최근 노션에 GPT3을 탑재한 노션AI 기능이 생겨 노션 작성 중에 한번 이용해 보았다
  • 본 블로그는 AI관련 공부한 내용을 올릴 목적이 있기 때문에 AI라는 조건을 넣어 물어보았다

  • 또 다른 후보군을 찾기 위해 이것저것 물어보니 무료로 물어볼 수 있는 기회를 모두 사용해버렸다

- 그래서 Open AI로 넘어가서 한글 닉네임을 추천받았다

- 역시 아직 한글은 많이 약한 듯 싶다.. 머리 아픈 닉네임만 잔뜩 추천해줘서 추가 조건을 넣어보기로 하였다

  • 5분만에 고를 닉네임이 생겼다. 최종 닉네임이 궁금하다면 블로그 링크로 확인해주기 바란다.

profile
AI Learning, Parcelled Innovations, Carrying All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