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에 입력된 값을 변수로 읽는다
- 입력된 값을 이용하여 Member 객체를 생성한다
- 저장될 공간(ㄱ. vector, ㄴ. map, ㄷ. db)에 저장한다
- vector에 저장을 한다고 생각하고 어떤 객체를 저장할지 결정한다
- 저장 방법: ㄱ. 객체 vector
ㄴ. 포인터 (동적객체) vector<CMember*>, 소멸자에서 객체 해제 반드시 할 것
ㄷ. 스마트 포인터 vector<shared_ptr>
스마트 포인터
CMember* pMember = new CMember();
delete pMember;
#include <memory>
{
shared_ptr<CMember> pMember = make_shared<CMember>();
}
using CMemberPtr = shared_ptr<CMember>;
#include <memory>
#include <vector>
using namespace std;
- UI에 입력된 값을 변수로 읽는다
if(!UpdateData()) return;
- 입력된 값을 이용하여 Member 객체를 생성한다
CMemberPtr pMember = make_shared();
- 저장될 공간(ㄱ. vector, ㄴ. map, ㄷ. db)에 저장한다
m_array.push_back(p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