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Road to Picnic (Craft_Week) - 개발 환경

박호준·2022년 5월 23일
0

Craft_Week

목록 보기
2/20
post-thumbnail

게임 컨셉

공예품이 등장하는 러닝게임을 기획. 배경은 서울의 각 지역을 등장시키기로 함.

개발 플랫폼

  • 통합 개발 환경 : unity2D, WebGL로 배포
  • 버전 관리 : Github
  • 이튜 트래킹 : Github Issues

Issue

  • Apple Silicon M1을 사용 하였는데 사용하고자 한 unity버전이 silicon을 지원 하지 않아 intel로 빌드 후 silicon으로 리빌드 되어 작업이 매우 느렸다.
    sol ) silicon을 지원하는 버전(2021.2.11f1)을 사용 하여 빌드 속도를 향상 시켜 작업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었다.

profile
hopark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