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1일차 회의 정리

Hoya_03·2022년 7월 1일
0

ai_School

목록 보기
25/30
post-thumbnail

클론 코딩

클론 코딩 사이트

🎈 1일차 회의 🎈

초기 모인 인원 총 6명
2명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불참
4명에서 팀프로젝트 진행 시작

다른 조 인원들보다 인원이 적었기 떄문에 1차적으로 각자 원하는 페이지를 하나씩 선택하여 화요일 오전 회의 전까지 완료해오는 것으로 1차적인 계획을 잡았다.

🎄 내가 맡은 파트 🎄

프로젝트를 할때 도움이 될 사이트를 미리 찾아 공유를 해주었다.

최종적으로 파일을 합쳐야 하기때문에 시작전 CSS Tools: Reset CSS 을 통하여 파일의 통합성을 만들었고
max-width 값을 1400px로정하여 파일을 합칠때 생길수있는 오류를 최소하 하기 위해 초기에 방향성을 잡게되었다.
CSS애니매이션을 미리 공유해주어 조원들이 클론코딩을 하는 도중 어려움이있을때 참고하면 좋을것같아 공유해주었다.

내가 맡은 파트는 첫번째 메인 페이지다. 내가 구현해야하는것은 총 크게 3덩어리로 나뉘어진다.
순차적으로 만들어 마무리할 계획이다.

🎇 힘들었던 점 🎇

프로젝트 팀이 만들어지자 마자 한분이 불참을 해야 한다하셨고 회의가 마무리 되는 시점에 한분이 더 불참을 해야겠다고 말씀을 해주셨다. 그렇게하여 우리는 다른 조들보다 2명의 인원이 적은 상태로 시작하게 되었다. 많이 아쉬웠지만 이번 프로젝트의 경우 인원이 부족하여도 완성 할수있다고 생각을 하였기 때문에 남은 4명의 인원들과 이야기를 통하여 각자 파트를 정확하게 구분하여 피드백을 통하여 마무리 할 계획이다.

🎇 느낀점 🎇

인생은 내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그렇지만 항상 변수는 생길수있기때문에 유연하게 또 잘 해결해날갈수있게 대안을 찾아 해결해 나가야 한다는것을 오늘또 느낄수있게 되었다.

profile
비전공자의 프론트앤드 도전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