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2일차 회의 정리

Hoya_03·2022년 7월 5일
0

ai_School

목록 보기
26/30
post-thumbnail

클론 코딩

클론 코딩 사이트

🎈 2일차 회의 🎈

인원 보충으로 총 인원 6명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되게 되었다.
추가 인원2 명의 경우 늦게 합류하여 아직 프로젝트를 실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역활 분담 및 목표 설정을 하였다.

초기 인원 4명의 경우 나머지 2명의 인원이 프로젝트를 완성을 하지 못하였기 떄문에 내일 다시 코드와 완성한 파일을 함께 보며 수정을 하기로 결정하였다.

내일 어느정도 윤각이 잡히게 된다면 파일을 합쳐서 정상적으로 웹사이트가 작동하는지 확인을 할 계획이다

🎄 내가 맡은 파트 🎄

헤더 부분과 풋터 부분을 만들어서 오늘 회의때 보여주었다. 이제 남은 부분은 각자 팀원들이 완성을 해서 최종적으로 합쳐 보아야 할것 같다.

해더 부분


해더 파트의 경우 애니메이션 효과가 들어갔다.

css 애니매이션 코드

/* header 애니메이션  */

.fadeInLeft{
  animation-name: fadeInLeft;
  animation-duration: 1s;
  animation-delay: 0.3s;
}

@keyframes fadeInLeft {
  from {
    opacity: 0;
    transform: translateX(-300px);
  }
  to {
    opacity: 1;
  }
}

.fadeInRight{ 
  animation-name: fadeInRight;
  animation-duration: 1s;
  animation-delay: 0.5s;
}

@keyframes fadeInRight {
  from {
    opacity: 0;
    transform: translateX(300px);
  }
  to {
    opacity: 1;
  }
}

좌/우로 나타나는 애니매이션 효과를 주어 페이지를 조금더 역동적으로 만들어주었다.

풋터 부분

풋터의 경우 특별히 애니메이션이나 js등이 들어간 파트가 아니여서 쉽게 해결할수있었다.

🎇 힘들었던 점 🎇

팀원들과의 소통에서 마이크를 활용하지 않는 팀원들이 많아 소통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불편한점들이 많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함에있어서 진행할수 없을 정도의 사항은 아니기때문에 비대면 프로젝트에 힘듬점이라고 생각한다.

내일의 경우 일단 화면공유를 통하여 작성한 파일들을 둘러보고 합쳐볼 계획이다.

🎇 느낀점 🎇

비대면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소통에 한계점이 나타나는것같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원할하게 소통하고 또 프로젝트를 마무리 할수있도록 노력해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html/css/js를 오랜만에 활용하여 어색한 부분있지만 전에 한번 공부를 해보았던 기억 덕분에 크게 어려움 없이 만들수있었던것 같다.

profile
비전공자의 프론트앤드 도전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