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4일차 회의 정리

Hoya_03·2022년 7월 7일
0

ai_School

목록 보기
28/30
post-thumbnail

클론 코딩

클론 코딩 사이트

🎈 4일차 회의 🎈

오후 팀회의를 진행하였다.

오늘의 각 팀원에 현재 진행상황을 파악하고 피드백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 님 프로젝트를 이미 완성을 하셔서 최종적으로 파일을 합치지기 전에 세부적인 디테일에 대해서 한번더 점검을 할수있도록 피드백 하였다.

손** 님 flex를 사용하였을때 화면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을 하여서 Resoft 사이트를 참고하여 ul li 위치 수정 및 css 파트 부분중 미적용된 부분이 있어서 고칠수있도록 가이드를 해주었다.

한** 님 늦게 참여를 하여 시간이 없었지만 그래도 기능적인 면에서 완성을 해오셨어 최종적으로 css만 다듬으면 끝이 최종적으로 완료 될것같다.

정** 님 오늘 최종적으로 css/js 적용 및 미디어쿼리 적용을 하여 파일 합치기전 css 충돌 우려가있어서 이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다.

정** 님 css / js 파일 적용 방법을 모르셔서 어떻게 적용하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기본적인 틀을 가르쳐 드렸다. 내일 다시 한번 회의시간때 한번더 알려드리려 생각했다.

🎄 내가 맡은 파트 🎄

팀원들의 전체적인 피드백을 통해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할수있도록 하였다.
기본적인 기술문제 해결방안을 가이드해주었다.

🎇 힘들었던 점 🎇

오늘은 마이크를 사용하여 소통을하여 힘든점은 없었다.

🎇 느낀점 🎇

마이크를 팀원들이 활용하여 소통하여 더욱더 좋은 협업을할수있었던것 같다.

profile
비전공자의 프론트앤드 도전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