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3일차 회의 정리

Hoya_03·2022년 7월 6일
0

ai_School

목록 보기
27/30

클론 코딩

클론 코딩 사이트

🎈 3일차 회의 🎈

강사님 멘토 활동을 해주었다. 궁금했던 점들에 대하여 물어보았다. wow.js 사용법과 애니메이션css활용법에 대하여 배웠다.

마크업 확인사이트를 통하여 자신의 html css js파일들이 마크업이 잘되어있는지를 확인하여 더 좋은 사이트를 만들수있도록 확인해주는 사이트라고 한다.

각 팀원들의 진행상황들을 물어보면서 강사님에게 피드백을 받을수있도록 질문을 통해서 피드백을 받게되었다.

🎄 내가 맡은 파트 🎄

멘토님에게 질문 및 궁금한점들에 대하여 질문을 하며 진행을 도왔다.

🎇 힘들었던 점 🎇

팀원들과의 소통에서 마이크를 활용하지 않는 팀원들이 많아 소통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진행중)

🎇 느낀점 🎇

내일 최종적으로 파일을 합쳐서 확인을 해봐야겠다.

profile
비전공자의 프론트앤드 도전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