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og로 이사왔어요 !

Dev_ch·2022년 11월 4일
0
post-thumbnail

사실 블로그를 작성하겠다고 다짐을 한 이후에 Tistroy로 갈지 Velog로 갈지 되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처음에는 Tistory를 선택하여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었다. 하지만 갈수록 이점을 느끼기 힘들고 오류가 자주 일어나길래 거의 개발일지 밖에 안쓰는데 Velog로 이사가기로 결심했다.

사실 지금이 적합하다고 느낀건 더 게시글이 많아지면 옮기기도 힘들어 질 것 같아서 예전 게시글을 다듬기도 하면서 옮길 겸 마음을 먹었다.

이 블로그는 그냥 개발일지이다. 사실은 내가 적어두지 않으면 잊어먹을까봐 불안해서 무언가를 배우고 바로 적어놓는 곳을 찾다가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다. 이게 가장 큰 계기,, 결국 핵심은 내가 개발한 것 들을 기록해두는 것이 되겠다.

빠르게 옮기고 다시 한번 블로그를 열심히 작성해보도록 하자.

profile
내가 몰입하는 과정을 담은 곳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