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로 app에 헤딩하기 - prototype 도입과 component variant정리

웰디(Well-D)·2023년 8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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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리팩토링중...

  • top bar varient추가 (hover)
  • input varient 추가(click)
  • user flow 프로토타입형태로 적용

을 진행했다.
좀 더 하고싶지만 오늘은 한계라서 간단히 정리하고 끝내야 할듯...

여담

부끄럽지만 hover, tap 이런걸 다 수제식으로 일일히 다 만들었었다(property의 variant기능 몰랐음)
그걸 다시 variant로 만들어서 다시 페이지에 넣는 작업을 하고있따 크흑...
fill같은 부분도 재설정해야할때가 있는데 헷갈리지 않으려고 조심 중

+prototype 설정하는 걸 유튜브로 검색해서 조금 진행해보았다..
부끄럽지만 여태 userflow를 pen으로 그렸었다. 예..
기술이 참으로 좋다. 끝

variant모드에서 tap 인터렉션이 잘 안먹는 문제가 있다. 잘 몰라서 그런거라서 조금 더 확인 이필요할듯

따로따로 하려면 자동으로 component 때문에 들어가는 hover을 빼줘야 적용이 된다. 즉, 이미 component에 interaction을 넣은상태에서 prototype에서 또 interaction 을 넣으면 중첩되기 때문인지 적용이 잘 안된다.
따라서 component로 인해 자동으로 들어간 interaction을 빼준 후 prototype에서 다시 원하는 interaction을 넣어주어야한다.

지금 생각해보니 굳이 basic하게 들어가야하는 interaction아니면 굳이 component에서 넣어줄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
main room 3d 미니회의를 진행, 다들 모델링 해준 블렌더를 너무 잘 활용해주어서 감동

text 말줄임표 사용
-top bar varient 추가 hover 양 사이드 추가
-button,floating btn hover varient 추가
-color system 구축 (추후변경가능) 후 component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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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lness 잘사는 것에 진심인 웰디입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 통장의 건강을 수호하고싶어요. 느리더라도, 꾸준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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