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3일 일요일

혜진·2022년 1월 24일
0

격동의 2주였다
매일 5mm라도 나가면 그게 발전이라는 거장의 말을 되새기며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다시 가보자 화이팅

나는 잘하고 있나 3개월 전이나 지금이나 의심하는 나 뿐이다
선생님 저 잘하고 있어요? 이 부질없는 질문에 대답없이 답해주시는 ,,,,,ㅠㅠㅠㅠㅠㅠ
학교 다닐 때 모범생들한테 선생님들이 교무실에 꽂혀있는 선생님 책 가끔 주는 거 드라마에서 본 적 있다
당사자는 아니었다^_^
그 기분을 느껴보았다
선생님 감사합니다(--)(__)
처음부터 천천히 보기

계획을 세운다는 게 무슨 말씀인지 계속 아리까리 했는데 책을 보면서 계속 읽고 써보고 반복하니 조금씩 알겠다
하다보면 아니 팍 집어넣음 안되나 ?!?!?!?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ㅋㅋㅋㅋ 컴퓨터는 인간이 아니다.....

써보면서 익히기가 익숙한 아날로그 인간
의 컴퓨터 정복기 과정을 보고 싶다면 저의 벨로그를 보세요

어엇 틀렸군
틀렸을 땐 빨간펜으로 싹싹
createElement 로 figcaption 만들기
altText 에 append 로 삽입하기
altText 들어간 figcaption box 에 넣어주기

수족냉증은 괴로워


if else 문도 예제 풀어보고
Math 객체도 복습하기

구조만 파악하면 잘 할 수 있다
뚫어져라 들여다보고 이해하기 위해 애쓰자

splice 가 유독 헷갈린단 말이지...?
개념 필기하고 선생님께도 한 번 다시 여쭤보아야지

profile
매일 하는 것보다 중요한 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만두지 않는 것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