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2) 04.18

imzzuu·2022년 4월 18일
0

TIL

목록 보기
3/79
post-thumbnail

Today I learned

  1. HTML5 Outline 의미구조에 맞는 HTML 설계
  2. JS 개요 (인강)
    • data, 변수, 함수
    • DOM API

End of the day...

  1. 이전엔 시멘틱 태그에 대해서 알고 있었지만, header, main footer 정도만 사용했었다.
    그런데 이 태그들이 검색엔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었다니...!
    앞으로는 더 다양한 시멘틱 태그들을 이용해 의미구조에 맞는 구상을 해야겠다!
  2. "객체는 바로 저장이 안되고 주소에 저장이되는데요..."(뭐라는고야..ㅎ)
    처음 배웠을 때 제일 이해가 어려웠던 객체...!ㅎㅎ
    그 이후로 시간이 좀 흘렀고, 패캠에 들어와서 원론적인 부분부터 배우다보니 좀 더 객체를 이해하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
    내가 명확하게 하고싶은 심화적인 내용들을 얼른 배우고 싶다!!!
  3. 주저리주접이...
    배우는 건 진짜 재밌는데 하루에 너무 많은 인풋정보와 기록의 압박으로 즐기지 못하게 될까봐 두렵다...ㅠㅠ
profile
FrontenDREAM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