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나무미디어스쿨 2학기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08/07) 🕵🏻‍♀🕵🏻‍♂
미디어를 좋아하는 당신!이 바로 신입생이 될 주인공!🔎

✅ 전문 미디어 장비와 공간을 활용하여
#미디어 콘텐츠를기획 및 제작하고 싶다면 🎬
✅ #프로그래밍을 통해 나만의 앱을 개발하고 싶다면 👾
✅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캐릭터, 나의 사진을
직접 꾸미는 #디자인 해보고 싶다면 🎀
✅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통해 많은 친구들과 소통하고,
나만의 #포트폴리오 를 만들고 싶다면🗂

이 중 한 가지라도 포함한다고 생각하는 청소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을 찾아주세요 !!! 📣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은 언제나 신입생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ᗜ˙⑉)⸝♡.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은?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스스로넷(http://www.ssro.net)에서 운영하는
도시형 비인가 대안교육기관으로
미디어 환경을 갖춘 공간에서 미디어 및 게임 전문가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스스로넷 #푸른나무재단 #서울시
#미디어 #디자인 #인문학 #촬영 #사진 #영상 #편집 #코딩 #개발 #프로그래밍 #디오라마



profile
노는 게 제일 좋은데 공부는 하고 싶어요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