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잇 스프린트 23주차 회고

LEE GYUHO·2024년 3월 1일
0

23주차

  • 이번주는 설날이 있어서 공휴일이 3일 있었지만 아직 프로젝트 완성까지 갈 길이 멀어서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열심히 달렸다. 특히 설날 전날에는 빨간날이지만 내 코드에 에러가 생겨서 팀원 한분과 위워크에서 만나서 해결해보기로 했다. 팀원분과 코드를 보니 클라이언트 컴포넌트에서 서버 컴포넌트를 불러오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이었다. 이 에러 덕분에 공식문서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이제 이 에러에 관한건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았다. 지금까지는 에러가 발생하면 일단 혼자 정말 오랜시간동안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고민해보고 코드를 계속 보는데 해결이 잘 안되는 문제를 만났을 때 검색을 잘 해보고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에러 관련 공식문서

profile
누구나 같은 팀으로 되길 바라는 개발자가 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