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117 오늘의 TIL

hana jeong·2022년 11월 17일
0

스파르타 부트캠프

목록 보기
17/68

배운 것

오늘은 오전에 프로그래머스 문제 팀원들과 같이 풀고 정리하였다
파이어베이스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느낀 점

오늘은 이 아니었나보다
파이어베이스 첫부분은 괜찮았는데ㅎㅎ
그냥 내가 더 공부를 해야겠다 그게 맞겠지...?
프로젝트가 바로 내일인데 큰일났다...

학습 목표 달성 여부

  • 프로그래머스 2문제 풀기 O
    오전에 팀원들과 풀었는데 내가 어려워하는 부분을 알아냈다
    만약에 for문을 쓴다면 시작점을 못 세우는 부분이었다
    좀 더 연습이 필요할 듯 하다

  • 파이버베이스 특강 듣고 사용해보기 X
    아직 다시보기가 안 올라옴
    빨리 올라와야 복습하는데 도대체 언제 올라오나
    복습하면 잠은 언제 자나...?

  • 방명록 수정하는 것도 시간 되면 하기 X
    이건 할 필요가 없는 일이었다...

자기 전에 할 일

  • 프로토타입, null병합연산자 구글링 하기(대략적으로 이게 뭐다라는 정도만 일단 익히기)
  • DOM, EVENT - 다시 복습하기
profile
https://developer-hh.tistory.com 로 옮깁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18일

할수있습니다! 우리에겐 튜터님과 동기들이 있잖아요!! 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