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220 TIL

hana jeong·2022년 12월 20일
0

스파르타 부트캠프

목록 보기
45/68

배운 것

  • redux toolkit
    여기에 정리를 해놓았다
    리덕스 툴킷쓰니까 코드가 짧아져서 만족...

느낀 점

저번에 만든 투두리스트에 심화 강의 내용을 하나씩 적용해보고 있다
당장 내일부터 프로젝트인데 큰일이다 하하하
어제 팀원들과 팀프로젝트에 관한 얘기를 나누고 어떻게 프로젝트를 할지 얘기를 나누었다
팀원중에 한 분이 어려워하는 부분이나 안 해본 부분을 맡아보는 게 어떠냐고 제안을 해주셨다
너무너무 좋은 제안이었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지금 내 실력에선 조금 어렵겠지만 그래도 하면서 리액트와 리덕스 고수가 될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팀원분들 더 제안해주세요....!!! 너무 좋아!!!

내일 할 일

  • 프로그래머스 알고리즘 1문제 풀기
  • 리덕스 툴킷, json server, axios 내가 만든 투두리스트에 적용해보기
  • 적용해본 내용 정리하기
profile
https://developer-hh.tistory.com 로 옮깁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