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는 무엇을 했는가?

  • 백엔드와 프론트엔드의 첫 미니프로젝트 발제를 듣고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회의를 통해 정했다.
  • 와이어 프레임 구성을 도와주었다.
  • 내가 맡은 부분의 뷰를 모두 그렸다.
  • 어려움을 겪고있는 팀원을 도와주었다.

오늘 내가 잘한일

  • 어려움을 겪는 팀원을 도와주면서 내가 확실히 아는것과 설명은 못하지만 일단 쓰는걸 구별했다.
  • 프로젝트 뷰를 그리는에 어려움 없이 해냈다.

앞으로 내가 보완할 점

  • 뷰를 구현할 줄 아니 상태관리에 힘써야 한다.
profile
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