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하며.

손재명·2023년 2월 9일
1
post-thumbnail

📖 인생 히스토리

나는 2023년 올해로 21살이다.
원래는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업계 실체를 알게된 후 나와는 너무 거리가 멀었던 것 같다.

그래서 나는 IT 특성화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1인 게임을 기획, 개발, 운영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았고
이후에는 다른 팀과의 합류를 통해 무려 10만명이라는 총 플레이 유저 수가 집계되었다.
나는 그런 경험들을 바탕으로 패스트 파이브 사무실에서 컨설팅을 수개월간 진행했고, 게임 보안 솔루션도 개발 및 판매하였다.

이후 나는 고등학교 3학년에 현재 회사에 들어왔고,
현재까지 약 1년 6개월동안 백엔드 개발자의 길을 걸어오며 몰랐던걸 알게되는 순간들도 많았고 정말 많이 배웠고 성장했지만,
정작 내가 어떤걸 알고 어떤걸 배우고 어떤 스택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리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블로그에 내가 배우고 느꼈던 것들을 적어내려 갔으면 좋겠다.

양이 적더라도 꾸준하게 나의 대한 기록들을 남기는게 내 새로운 목표이다.

profile
”빠르게 성장하는 로켓 개발자“ 성장하는 과정을 기록하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