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5.0에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재생이 안되는 버그가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플랫폼 - Window에서
다이렉트 12가 기본값인데 이걸 11로 바꿔주면 재생이 된다.
용어 설명
1.
Tip
1.
언리얼에서 동영상을 출력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다
가지고있는 파일을 재생,
스트리밍 재생,
UMG에서는 웹 브라우저도 지원한다
새폴더 Movies 생성 (언리얼에서는 해당 이름의 폴더에 동영상 소스가 있어야한다)
수업에서는 UMG에서 재생하는 방법으로 진행
벤레벨 생성 후 Intro 생성
미디어 > 파일 미디어 생성 후 샘플 비디오 지정
재생할려면 미디어 플레이어를 생성 해야함.
체크
생성된 미디어 텍스쳐를 이용해 머터리얼을 생성.
도메인은 User Interface로 지정 후
미디어 텍스처를 불러와 최종색으로 연결
생성된 머터리얼을 이용해 인스턴스 생성
생성된 인스턴스를 UI에 지정
게임모드 생성 후
디폴드 폰 클래스는 None설정
class는 UI_Intro
미디어 사운드 컴포넌트 추가
지정
어테뉴에이션 설정할지 생각
Bagic "SelectCharacter"
플레이어 컨트롤러 생성 "SelectPlayerController"
게임모드 생성 "BC_SelectGameModeBase"
BPC_SelectPawn 생성
캐릭터 클래스 생성 "Select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