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01-TIL

Jane·2021년 2월 1일
3

TIL

목록 보기
21/103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느낀 점

🧩 HTTP

  • 김영한 님의 모든 개발자를 위한 HTTP 웹 기본 지식을 들었다. 네트워크와 HTTP에 대한 기본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도 이해할 수 있도록 바닥부터 설명해주셔서 생소한 내용이지만 잘 따라갈 수 있었다.
  • 자바의 정석 Chapter 16 네트워킹을 공부했다. 모든 내용을 다 블로그 포스팅으로 정리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여 소켓 프로그래밍만 정리하고, 나머지 부분은 내용 학습 + 실습만 진행하였다.

📔 기타

  • Java의 정석 챌린지 기간을 3주 반으로 잡았는데, 이 기간 동안 책의 모든 내용을 다 블로그에 정리하면서 공부하기는 시간이 부족할 것 같다.
  • 챌린지 기간 동안에는 이해가 어려웠던 부분 등만 선택적으로 블로그에 정리하고 나머지 부분은 코드를 실습하는 식으로 공부해야겠다.
  • 요즘 알고리즘 공부에 너무 소홀한 것 같다. 내일부터는 다시 하루에 한 문제라도 풀어봐야겠다.

8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2월 2일

와우 나중에 제인블로그보고 공부해야겠네요 ㅋㅋㅋ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2월 2일

제인의 하루는 저의 일주일 같네요 ㅎㅎㅎ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