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페이지 스케치

MOON·2020년 7월 8일
0
post-thumbnail

제작한 이유

위에 이미지는 메인페이지다.
메인문구로는 "노멀함. 그러나 특별함" 이 문구를 단순하게 멋으로 넣은 문구가 아닌
노멀하지만 특별한 이유를 설명해야 하는데
뜬금없이 Profile페이지에 넣는 것도 흐름이 안 맞을 것 같아
포트폴리오에 대한 설명과 메인문구의 의미를 넣고자 만들었다.

그래서! 더 알아보기 > 버튼을 누르면 기존에 Profile페이지로 가는 것이 아닌,
설명과 의미에 대한 페이지를 담을 About페이지를 제작하게 되었다.

About 페이지 스케치

Header 부분

프로젝트 명 위에 About문구를 넣었다.

Arcticle 부분

•••프로젝트 설명•••
twmc-components로 재활용해서 만들었다는 문구를 넣을 것이다.

TWMC Components Image
내가 twmc하면서 만들었던 컴포넌트 3개 정도 이미지를 넣을 것이다.

•••TWMC의 더 많은 컴포넌트들을 만나보세요•••
위 문구와 비슷하게 문구를 넣은 후 github에서 다른 컴포넌트를 볼 수 있게 링크를 넣을 예정이다.

Footer 부분

홈으로 > 버튼
누르면 메인화면으로 돌아가게 라우팅을 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