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sive 2주차 회고 (3월 5주차)

TheJang·2020년 3월 29일
0

회고

목록 보기
1/8
post-thumbnail

< 2주차 회고 >

immersive 2주차는 자료 구조, 시간 복잡도 상속 패턴에 대해 sprint를 진행하고 개념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구조를 정리 하면서 빠르게 넘어간 부분이 많이 느껴져 자료구조는 정리와 알고리즘을 통한 코드 작성을 꾸준히 해야 할 거 같았다. 스프린트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아직까지도 중간중간 기초적인 개념에서 막힐때가 있어 다시 찾아보는 경우도 있었다.

그리고 코드를 작성 하는데 있어서 막히거나 에러가 나오는 부분에서 쉽게 좌절하는 내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이러한 점들을 많이 보완해 나가야 할 거 같다. 자료구조 스프린트를 함에 있어 재귀와 while문 작성 기본적인 알고리즘 접근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정확히 알게 되어 무엇을 보완 해야할지 방향을 잡게 되었다.

상속패턴 스프린트와 정리는 여러 모로 재미있었던 스프린트였다. ES6의 화살표 함수가 어디에서 쓰이면 안되는지 알게 되었고 call,apply,bind,this의 개념을 한번 더 정리 하게 되는 스프린트였다. 진행하면서 DOM의 부족함 또한 알게 되었고 여러모로 다시 한번 부족함점과 채울점을 많이 알게 되었다. 특히 css의 부족함을 많이 느끼게 되었는데 css는 코드스테이츠 과정이 끝나고 따로 많이 채우면 좋을거 같다._**

profile
어제보다 오늘 더 노력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