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AME][webhacking.kr] old-15

jckim22·2022년 11월 16일
0

[WEBHACKING] STUDY (WARGAME)

목록 보기
76/114

먼저 old-15로 들어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아래와 같이 디나이 되었다.
그 후 webhacking.kr의 인덱스 페이지로 이동되었다.

다시 클린한 후 아직 location이 안된 상태에서 개발자 도구로 코드를 보았다.
아래 코드를 보면 a태그에 링크를 ?getFlag로 해놓았고 그 곳에가면 flag를 얻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a태그를 클릭할 수 없었다.
근데 어디로 향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그냥 ?getFlag를 입력한 주소로 이동하면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주소창에 입력하고 이동했다.

그랬더니 아래처럼 flag를 얻고 문제가 solve되어있었다.

5점짜리라 그런지 매우 쉬운 난이도의 문제였다.

profile
개발/보안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