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기록] 22.12.18

지찬우·2022년 12월 18일
0

하루기록

목록 보기
5/10
post-thumbnail

누구 없나요

이 글도 매일 쓰려니까 쉽지 않다.. 그래도 작심삼일로 끝나고 싶지는 않다. 뭐라도 끄적여야지.


오늘은 공부를 많이 못 한 것 같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PC방 가서 게임도 하고(두 번이나 갔다 ㅋㅋㅋ) 남는 시간에 스프링 핵심 원리 강의도 좀 들었다. (남는 시간에 PC방을 가는 게 맞는 거 아닌가..?)

갑자기 오늘 생각이 났는데 크리스마스 때 아르바이트 때문에 집에도 못 가고 혼자 자취방에 남아있어야 된다. 너무 슬퍼ㅠ 이렇게 된 거 공부나 열심히 하자…😢


방학 때 프로젝트를 하고 싶었다. 근데 나는 백엔드를 공부 중이고, 프론트는 다 애매하게만 만들 줄 안다. 그래서 학교에서 프론트 지망하는 분이랑 프로젝트를 같이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에브리타임에 찾아보았지만 ‘같이 프로젝트 하실래요~?’ 같은 글이 하나도 없었다. 아마 우리 학교 학생들 중에도 같이 프로젝트를 하고 싶어 하는 분이 있지 않을까..

그래서 내가 간단하게 우리 학교 학생들이 프로젝트 함께 할 수 있는(같이 할 사람들을 모을 수 있는) 사이트나 앱을 만들어서 에타에서 홍보를 해보면 어떨까 싶었다. 그게 어떻게 보면 이번 방학 때 프로젝트가 될 수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만들려면 어차피 프론트를 하실 줄 아는 분의 도움이 필요하다. 딜레마에 빠졌다. 일단 이번 방학에는 기본기나 잘 다져야겠다..

profile
좋은 개발자가 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