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_3주차

지인·2023년 6월 4일
0

WIL

목록 보기
3/11
post-thumbnail

🐰 키오스크를 만드는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한 주간이였다.

🐰 벌써 3주차라니... 내가 어떤 부분이 부족했는지가 보이는 주였다. 사실 하나부터 열까지 아직 부족한 분이 많지만 정리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이 부족했었다. 내가 배운 개념을 한번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지도 않고 바로 프로젝트를 진행을 해서 코드들도 정리가 되지 않았다. 마음이 급했나보다.
  개념을 무조건 이해하는 것보다는 내 머리속과 기록으로 정리를 하고 어떤식으로 흘러가는지를 파악하자. 그리고 일단 많이 코드를 만들어 보자.

🐰 제품을 메뉴로부터 상속받아 this, super, getter, 생성자 등을 이용해 코드를 작성하였고 접근 제어자를 적절하게 언제 사용해야 할지를 알았다.
  프로젝트를 만들었는데 팀원들에게 코드리뷰를 진행했다. 처음 캠프를 처음 시작했을 때 보다는 조금 아~~주 조금은 괜찮았던 것 같다. 기회가 될때마다 계속 리뷰를 진행하면 더 좋아지겠지!!!

🐰 저번 프로젝트 때 부족한 부분들(느린 피드백, 질문하는 방법 등)을 보완하면서 1인분은 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

profile
열쩡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