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_4주차

지인·2023년 6월 11일
0

WIL

목록 보기
5/11
post-thumbnail

🐰 기존 키오스크에서 기능을 추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나는 완료 주문목록을 맡았다.
Git을 사용해 처음으로 merge와 pull requests를 해보았고 그 과정에 충돌도 경험해 보았다.

🐰 나는 메서드 호출의 흐름에 대해 이해가 부족했다. 그래서 오류가 발생하는 부분을 수정하는게 제일 어려웠다. 오류는 대부분 메서드 호출에서 생겼었다.
그래서 Java의 정석 책과 구글링을 통해 클래스와 객체, 생성자, 메서드 호출 등 예제와 문제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아직 연습이 더 필요하지만 시간을 투자한 만큼 이번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profile
열쩡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