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_6주차

지인·2023년 6월 25일
0

WIL

목록 보기
6/11
post-thumbnail

🐰 Java

  • 커리어리를 보다 주니어 자바 개발자를 위한 100가지 질문 이라는 게시글을 보게 됐다.
    이거다! 싶어서 처음 질문부터 찾아보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루에 한 질문이라도 정리를 하고자 마음먹었지만 몇 번 빼먹었다. 다음주 부터는 하루에 1개라도 질문에 답변을 해보자!!

  • 정예반에서 interface와 default 메소드를 배웠다. 평소에 인터페이스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고 잘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튜터님이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할 수 있었다.
    Fork App으로 commit과 push 하는 방법도 알았는데 익숙해지면 더 편할 것 같다.


🐰 Spring

  • spring 숙련주차가 되었다.
    3주차 강의 에서는 쿠키/세션/토큰과 인증 방식, JWT, Filter, Spring Security 등에 대해 배우고 나는 그것들을 정리하고 이해하느라 한 주를 보냈다.

  • 사실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일단 한 번 다 듣고 정리를 하고 싶었지만 그게 안됐다. 벨로그에 정리하고 생각이 안날 때 마다 꺼내보고 싶은 내 욕심에.... 진도가 늦어지고 말았다.

profile
열쩡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