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_7주차

지인·2023년 7월 2일
0

WIL

목록 보기
7/11
post-thumbnail

🐰 spring_Lv2 개인 과제 마감을 목요일에 하였고 금요일에 팀 프로젝트 발제가 있었다.
개인 과제를 통해 jwt와 토큰에 대한 개념이 생겼고 흐름을 이해할 수 있었다.
팀 프로젝트 발제 후 팀원들과 회의를 통해 주제를 정하고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그마, 미로, 노션을 이용해 API명세, 와이어 프레임, ERD를 작성하였다. 팀원들과 함께하는 과정을 통해 이해가 부족했던 ERD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었다.
JWT+SpringSecurity 부분을 맡게 되었고 아직 부족한 것 같아 주말을 이용해 튜터님이 제공한 Spring_Lv2 리뷰 강의를 통해 보충하는 시간을 가졌다.


🐰 정예반에서 놀숲 이라는 카페 운영 프로그램을 주문 리스트와 인터페이스 및 메소드를 이용해 구현하는 연습을 했다.
카페 운영 프로그램 개선 과제가 주어졌지만 팀 프로젝트가 있어 마감 기한이 아직 많이 남아 조금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profile
열쩡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