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0908

Today Jeeho Learned·2022년 9월 7일
0

TIL

목록 보기
93/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기
  • 프로그래머스 알고리즘 문제풀기
  • 이력서 수정
  • 공고확인

회고

  • 계속해서 알고리즘 문제를 하루에 2문제씩 풀이를 하고 있다. 머리가 아직 잘 돌아가지는 않는 것 같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간 빛을 발할 것 같다! 한 문제풀때마다 시간이 참 오래걸린다. 답안을 참고하지 않고서 내가 만들어낸 로직으로 풀려고 하다보니, 시간이 걸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끙끙 거리면서 인내하는게 여간 쉬운일은 아닌 것 같다. 오전시간에 2문제를 어떻게든 다풀고, 정리까지 하는 것이 나의 목표인데, 숙련되서 잘해냈으면 좋겠다.

  • 이력서를 수정했다. 서류합격률이 저조해서, 스프링 관련한 프로젝트만 넣었고, 자기소개를 조금 더 추가해보았다. 조금 더 가독성있게 바꾸기 위해서 프로젝트 관련해서도 기능과 성능별로 구분해서 정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 어제 원티드에 그동안 지원하고 싶었던 회사들을 다 지원했다. 결과는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조금 더 다듬어지고 숙련된 후에 지원해야지 생각했는데, 그 동안 다 뽑아가서 채용 공고가 내려갈 것 같았다. 우선은 지원해보고서 후회해도 늦지않다!

  • 자꾸 일정이 밀려서 스케줄표를 나름짜보았다. 아침에 기상시간이며, 언제까지 알고리즘 문제풀이 및 정리까지 마무리하며, 그 이후의 스프링은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등등을 생각해보았다. 적용해보면서 고쳐나갈테지만 잘 적응해서 몰입해서 공부할수있으면 좋겠따!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