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0908

Today Jeeho Learned·2022년 9월 8일
0

TIL

목록 보기
94/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백준 알고리즘 문제풀이
  • 프로그래머스 알고리즘 문제풀이
  • 자기소개서 작성 및 첨삭 수정
  • 공고보기 및 지원하기

회고

  • 아침에 일찍나와서 딱 9시부터 알고리즘 문제를 풀기시작했다. 오전에는 카페에가서 진행했는데, 사람들이 적당히 있어서 백색소음에 잘 집중해서 문제를 풀 수 있었다. 오늘 풀게 된 문제들이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낮은 문제이긴했는데, 문제를 읽고 생각한대로 풀리니까 자신감이 조금은 더 붙은 것 같았다. 푼 김에 프로그래머스에서 쉬운문제들은 몇문제를 더풀고서 정리까지 해놓았다. 전에 내가 풀었던 문제인데, 그때는 어떻게 풀었었나 하면서 코드를 보곤하는데, 그때보다는 나름 장족의 발전을 한 것 같다.

  • 자기소개서를 작성했다. 잡코리아에는 자기소개를 따로 작성해야지 서류 합격률이 올라가는 것 같아서 공통된 주제로 학업과 직무에 대한 자기소개를 작성했다. 국취제 상담사님께도 자소서 클리닉을 진행하여 첨삭을 받았고, 잘 작성해서 등록을 해놓았다.

  • 원티드에서 여러가지 회사들을 지원했다. 합불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지원해보면서 면접을 많이 보고싶다. 면접을 봐야 다시 어떻게 준비를 할 수 있을지가 많이 갈릴 것 같다.

  • 내일부터 명절연휴 시작임을 오늘알았다. 주말에는 가족들과 명절을 같이 보내기로 했다. 따로 여름휴가를 가지않아서 가족들끼리 이번 기회에 가기로했는데, 못읽었던 책들을 읽으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것같다. 벌써 좋다! 컨디션 업!!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