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0913

Today Jeeho Learned·2022년 9월 14일
0

TIL

목록 보기
95/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백준 알고리즘 문제풀이
  • 기술면접스터디 진행
  • 과제전형 및 면접준비

회고

  • 백준 알고리즘 문제를 먼저 풀어보았다. 오랜만에 머리를 쓰다보니 무거운 느낌이긴했지만, 잘 풀었다. 정리하려는데, 중간중간에 캠프에서 스터디를 진행하고, 이력서 제출한 것에 대한 답변들이 와서 정리를 중간에 하다가 말았다.

  • 기술면접스터디를 진행하게 되었다. 면접 하루전에 혹은 면접을 보러가는 중간에 내용을 숙지하여 볼수있는 나만의 노트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들을 잘 작성해놓고 계속 업데이트해가면서 이직할 때에도 사용할수 있다고 하셨다. 팀을 나누어주셨고, 처음주제는 DB WEB NETWORK이다. 관련한 키워드를 잡아주셨고, 언젠간 공부해야하는 부분이었는데, 스터디를 통해서 더욱 동기부여가 되었다.

  • 이력서 제출한 곳에서 코딩테스트를 과제로 주셨다. 알고리즘 문제풀이인줄 알고 지원했는데, 과제를 주셔서 조금 당황스러웠다. 어려웠고, 시간도 촉박했다. 이번주까지 제출해야하는데 진행중에 있고, 끝내든 못끝내던 진행할 것이다.

  • 연휴를 잘보내고왔다. 맛있는 음식도먹고, 책도 읽고 가족들과 오랜만에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앞으로 어떻게 무엇을 해야할지를 고민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좋은 개발자로 성장하기 위해서 현재 나에게 필요한 역량과 학습해야하는 부분은 어떤 것일까를 고민해보았다. 나름의 결론을 내렸고, 진행하는 것들도 블로그에 잘 작성할 예정이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