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1104

Today Jeeho Learned·2022년 11월 4일
0

TIL

목록 보기
112/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시리얼 통신
  • visual studio2013, 2015 삭제 및 설치

회고

  • 어제 시리얼통신에 대한 키워드를 주셨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기도했고, 가장 많이 쓰이는 통신 방법이다보니 학습해볼 것을 던져주셨다. 그동안 컴퓨터 셋팅하고, 그냥 c# 학습관련한 책을 읽느라고.. 영겁의 시간이었는데 나름 새롭게 공부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따로 정리해서 잘 작성해놓았다.

  • 자꾸 visual studio가 말썽이다. 2013 2015 2019 셋다 말썽쟁이들이라서 자꾸 지우고 설치하기를 반복하고있다. 디버깅이 안되기도하고해서 싹다 밀어버렸다!

  • 오랜만에 작성하는 TIL 혹은 TIW이다. 입사하기전에는 따로 공부를 하지는 않았고, 그냥 읽고싶은 책들과 운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었다. 그렇지만 이제 입사 후에 공부하는 것들을 계속해서 하루하루 기록을 남겨놓는 습관을 들여놓으려고한다. 나의 성장을 위해서, 무엇을 했는지를 회고하는 습관은 나를 돌아보게한다! 어제 본부장님과의 면담에서도 메모하고 기록하며 오늘 뭐했는지를 꼭 작성해보라고 하셨고, 독서를 하라고 하셨다. 단, 자기계발 서적은 읽지말라고 하셨다. 차라리 만화책을 읽으라고..ㅋㅋ 그리고 영어공부를 꼭 하라고 하셨다. 기록하고 회고하는 것도 여태껏 잘해왔었고, 책 읽는 것도 너무 좋아해서 출퇴근길에 꼭 잘읽고있다. 그럼 영어공부는 언제하면 좋을까?를 고민하게 된다.. 출근에는 책, 퇴근에는 영어를 공부해야하나? 좀 더 고민해봐야겠다.

  • 주말에는 https://m.blog.naver.com/jsrhim516/221402232424 이거좀 읽고 좀 더 공부해야지!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