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106

Today Jeeho Learned·2023년 1월 6일
0

TIL

목록 보기
156/249
post-thumbnail

공부 한 것

  • IDD 수정 및 설계 검토
  • 관련 프로젝트 23-1 실무 회의

회고

  • 내부검토 후에 피드백 반영할 것들을 토대로해서 UI를 수정하고, 추가적으로 프로토콜을 만들면서 문서를 수정하고 있다. 수정하면서 이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를 다시 점검하고 생각해가면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해나가는 중이다. 모르는 것들, 명확하지 않고 애매모호한 것들을 그냥 대충 넘기지 않고 이해될때까지 팀장님께 계속 질문하면서 프로젝트에서 해당 개발과정에서 이해를 하고 있다.
    똑같은 것들을 또 물어보는 부분들이 있어서 죄송하긴했지만, 결국 해답을 듣고, 깨닫고 이해했다.
    민망하기도하지만, 해당 프로젝트 SW담당자이다보니 확실하게 알고가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 오늘 관련프로젝트 실무회의를 진행했다. HW 하드웨어팀, FPGA Logic팀, SW 팀이 각각모여서 진행상황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내가 설계했던 문서를 토대로해서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를 이야기하고 조율하는 시간을 갖었다. 작년에 첫회의에서는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낮았기에 회의에서 그냥 멀뚱멀뚱 듣고만 왔었는데, 오늘 회의에서는 전보다 이해가 있었기에 내가 설계한 것을 토대로 하드웨어와 로직에 요구사항을 잘 전달했다. 또한 UI의 수정사항과 피드백들을 받으면서 내가 수정해야하는 것들을 잘들었다. 팀장님들이 진행상황을 보시고 빠르게 열심히했다고 칭찬해주셨다. ㅎㅎ 신입이라서 맡은 프로젝트가 이거 한가지 뿐이라서 할수있는게 이것 뿐이였는데ㅠㅠ 과분한 칭찬을 들으니 감사한 마음과 더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를 보이고 싶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