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119

Today Jeeho Learned·2023년 1월 19일
0

TIL

목록 보기
165/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프로젝트 코드 작성
  • 시뮬레이터 코드 작성 및 테스트

회고

  • 어제에 이어서 진행하고있는 프로젝트의 코드를 작성하고 있었다. 아침에 과장님께서 본인도 나와 같은 프로젝트의 투입될 것 같다고 얘기해주셨다. 급하게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아니지만, 본인이 필요한 자료가 있다면 달라고 말씀해주셨다. 뭔가 든든했다. 처음 맡게되는 프로젝트라서 궁금한 것도 많고 모르는 것도 많은데, 같은 팀에서 과장님이 함께해주신다니.. (물론 나와는 다른부분이지만) 더 수월하게 많은 것들을 배워갈 수있을 것 같았다. 웃긴건 이후에 대리님이 웃으시면서 ㅅ과장님도 같이 진행하게되었다고 함박웃음지으시면서 말씀해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왜이리 기뻐하시냐고 물어봤다 ㅋㅋㅋ

  • 어제 시간이 걸리는 부분을 해결했다. 그리고 시리얼 통신의 연결이 안되는 에러가 자꾸나서 시간을 많이 썼는데, 코드를 하나하나 분석해보면서 보니, 포트연결하는 부분은 그냥 복붙으로 진행했는데 콤보박스 부분을 이상하게 넣어줘서 잘못된 포트의 인덱스를 자꾸 검색하고있었다. 작은 에러로 시간을 많이 허비해서 너무 아쉬웠다. 짜증이나기도했지만, 내가 작성한 코드라 누구를 탓할수도 없었다..ㅠㅠ 조금더 신중하게 작성해야겠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