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223

Today Jeeho Learned·2023년 2월 23일
0

TIL

목록 보기
187/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SDD, SRS 수정
  • 기능 테스트
  • 형상관리 UPDATE

회고

  • 오전에 SDD,SRS를 번갈아가면서 수정하고 있었다. 그러던중에 저번에 스트리밍 관련한 프로젝트의 담당 수석님이 결과보고를 요청하셔서 보내드렸다. 자리로와서 설명을 부탁한다고하셔서 자리로가서 차근차근설명드렸다. 그러다가 스트리밍 할 비디오와 해상도와 프레임이 비슷한 형태의 테스트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다. 기존에 테스트했던 비디오와 해상도는 같은데 프레임이 약간 달랐었다. 그래도 전송했던 비디오를 2개만 보내면 얼추 환경에서 비슷한 정도의 해상도와 프레임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어서 기존의 테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

  • 테스트 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한번 진행했기 때문에 금방 갖출수있었다. 다만 육안으로 모니터링을 해야하기 때문에 파일이 전송되는 모든 과정을 지켜봐야 했다. 테스트를 잘 마무리하고나서, 기존에 만들었던 결과보고PPTX를 토대로하여 추가로 진행한 테스트 결과를 반영했다. 그리고 PC사양등이 빠져있어서 그런것들을 추가로 진행해서 작성했고, 결과를 가지고 다시가서 설명해드리니 만족해하셨다. 어려운 시험은 아니였는데,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렸던 것 같다!

  • 주간업무보고를 업데이트했다. gitlab을 사용하기에 이슈발생을 하나했고, 발생했던 것에서 한 주간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를 작성했다. 생각보다 작성한게 없었다. 내가 다른 프로젝트의 테스트를 진행하느라고 시간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가부다..!

  •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몸이 그렇게 좋지 않았다. 또로나인가? 를 생각했었다. 정말로 열도 느껴졌고, 속도 안좋아서 밥을 먹어야 하나, 말아야하나를 고민하다가 그냥먹었는데.. 이후로 괜찮아져서 다행이었다. 배고프다 빨리가서 운동하고 저녁 맛잇는거 먹어야지!!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