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227

Today Jeeho Learned·2023년 2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189/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문서작성 정리
  • 프로젝트 코드 수정
  • BIN파일로 읽기 쓰기

회고

  • SRS 작성을 저번주에 끝냈고, 이제 차례와 목차 정리를 하려고하는데, 제대로 정리가 안되어있었다. 글씨체를 개요 2 ~ 3 수준으로 고쳐가면서 문서를 작성했다. 그렇게 좀 고치고 나서 목차생성을 하여 차분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그런데 앞으로 프로토콜 분석하다가 더 작성할 일들이 생겨서 ㅋㅋ금방또 수정해야한다 ㅋㅋㅋ

  • 프로젝트 코드를 차분히 다시보면서 리뷰를했다. 수정되어야 할 부분들이 있어서 그게 맞게 수정을 했다. 다행히 중복이 조금 되는 코드가 있어서 하나를 수정하니까 다른 부분들도 금방 수정할 수 있었다. 웃긴게 기존 설계에서 수정이 필요한 설계라고 생각하여 한참 수정했었는데,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ㅋㅋㅋ 땅파고 다시 묻었음 ㅋㅎㅋㅎ

  • 데이터를 파일로 저장해서 처리하는 부분이 생겨서 받은 데이터를 어떻게 저장해야하나 궁금했다.
    이전에 txt파일로 저장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bin 파일로 저장해보려고 했다. 다행히 C#에서 제공해주는 클래스가 있어서 참고자료 보면서 차분히 분석했다.

  • 읽고 쓰기를 진행중인데 내가 쓰기(생성)까지는 가능하겠는데, 내가 원하는 데이터가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어떻게 넣을수있을까를 고민중이다. 고민이 끝나면 읽기 쓰기에 관해서도 정리할 예정이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