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228

Today Jeeho Learned·2023년 2월 28일
0

TIL

목록 보기
190/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bin파일 쓰기, 읽기
  • 코드 분석

회고

  • 2월의 마지막날이다. 내일이 공휴일이기도해서 회사에서는 오늘이 연차소진일로 권장휴가날이다. 오늘 그냥 근태에 미확인이되면 연차를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는 그런 날이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너무 피곤했다. 꼭 이렇게 권장휴가날이면 몸이 피곤해서 아그냥 오늘 가지말까를 생각하게 된다.ㅋㅋㅋㅋㅋㅋ 꾹 참고,, 언넝씻고 나왔다. 없는연차.. ㅠㅠ 잘애껴서 8월에 여름휴가 다녀올 생각이다.

  • 무튼 오전에와서 어제하던 바이너리파일을 정리했다. 읽고 쓰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정리해서 방법들을 알고는 있는데.. 프로토콜 전체를 어떻게 저장해야하는지를 제대로 결론을 짓지는 못했다. 아무래도 목요일에 과장님과 이것과 관련해서 몇가지 논의를 통해서 결정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름 내가 생각하는 안들을 몇가지 정리를 해놓았고, 이것을 토대로해서 질문을 할 예정이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1일

오늘 쉬는날이라니.....! 나는 출근입니다.. ㅜ 고생했슈~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