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320

Today Jeeho Learned·2023년 3월 21일
0

TIL

목록 보기
203/249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프로젝트 디버깅
  • 시험 지원

회고

  • 현재 내가 메인으로 진행중인 프로젝트는 잠시 홀딩된 상태라서 바쁜 팀장님께서 진행하시는 프로젝트를 지시받아서 할 수있는 간단한 테스트정도는 계속해서 진행했다.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이해는 모르고 ,그냥 데이터가 뭘 누르면 나오는지, 데이터 처리는 어디서 하는지, 파일은 어디서 생기는지 옮겨서 전달하고, 드리는 그런 간단한 일들을 수행했다. 가끔 디버깅도좀하고.. 그러다가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팀장님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그래서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도 제대로 듣긴했는데..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 ppt에 있는 내용을 몇번읽어도.. 잘 모르겠다. 그리고 값을 계혹해서 변환하는 FFT와같은 수학연산들이 들어가다보니.. 내가 할 수 있는게 얼마 없을 것 같았다.

  • 그래도 기능적인 부분들은 손볼수있을 것 같아서, ui수정과같은 간단한일들을 꽤나 진행할수있을 것 같았다. 시험하면서 불편하거나 추가적으로 수정이 필요한 ui에 대한 요구사항들을 받았고, 적용하려고 한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