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418

Today Jeeho Learned·2023년 4월 18일
0

TIL

목록 보기
217/249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UI 수정
  • 프로젝트 ICD 수정

회고

  • 내가 처음부터 설계한 프로젝트가 남품이 임박해가는중이라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그런데 내가 생각했던 것과 실제로 각각 진행되고있는 사항에 따라서 디테일적인 부분들이 같은 방향으로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설계한 대로 코드를 작성하는 과장님께서는 여러모로 다른 것을 많이 느껴서 헤매고 계셨다ㅠㅠ
    많이 죄송했다. 이런 상황을 팀장님께 말씀드렸는데, 담당PM께 회의소집을 요청해주셨다.
  • 다른 수정요구사항을 듣게 되어서 반영을 하고는 있다. 설정값을 BAR형태를 통해서 입력하기를 원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냥 숫자값을 입력하는 것이 더 나아보이는데.. 관련 시험을 오래동안 하신분의 말이라서 일단 수정하고는 있다. 바로 반영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다른 프로젝트를 만들어 UI와 해당 코드를 작성하고 있다. 바로 수정해버리면 돌아가기 어려울지 몰라서,,! 그래도 BAR형태를 다뤄보는 것은 이번에 처음해봐서 나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 WOLRD IT SHOW를 가려고 한다. 사전신청을 통해서 IT 관련종사자들에게 신기술과 관련된 것들을 소개하고 습득할 수있는 지식의 장이 펼쳐진다. 내일 19일부터 21일까지 COEX에서 진행되는데 내일은 과장님들이랑 대리님이 가신다고 하셨기에 나는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갈 예정이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4월 18일

오우 지호 설계까지... ㄷㄷ
코엑스 나랑 가줘~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