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508

Today Jeeho Learned·2023년 5월 8일
0

TIL

목록 보기
221/249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프로젝트 1,2 진행
  • 회의

회고

  • 공휴일을 잘보내고 돌아와서 밀린일들을 부랴부랴 하기 시작했다. 그래프가 표시되지 않은 일들들을 제대로 하고자하여 구글링을 계속했다. 다행히 원인을 발견했다. 내 .net 프레임워크 버전이 높아있었고, 라이브러리가 사용할수있는 버전과 일치하지 않아서 계속 참조한 라이브러리의 클래스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다. ㅠㅠ 영어로 자료 찾는 것은 언제나 어렵다. 해결을했고, 이제 조금더 진행해보려는 찰나에 과장님과 함께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옆에 붙어서 진행했다.
  • 내가 UI상에서 추가를 해줘야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요청하셨는데, 다행히 복잡한 것은 아니여서 부랴부랴 추가했다. 내가 짠 UI인데도 어떻게 했는지가 잘 기억나지 않아서 기억을 되돌리는게 더욱 힘들었다..
    다행히 이 프로젝트는 납품기한까지 맞춰지는 것 같고, 이제 내가 어떻게 사용하고 동작하는지에 대한 설명서를 작성해야한다. 또 내가 작성한 코드들을 돌아가면서 어떻게 동작하는지를 확인해야할 것 같다 ㅎㅎ
  • 진행중인 다른프로젝트에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보간법을 이용해서 그래프를 그려야하는데, 아직 보간법에 대한 이해도 더 필요한부분들이 있었고,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서 필요한 데이터가 무엇을 의미하고 어떻게 추출하고 뽑아낼수있는지에 대한 데이터가 많이 필요한 것 같다.
  • 여튼 오랜만에 일해서 찌뿌등하고 어려웠지만, 일정이 바쁘다보니 집중해서 열심히 할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5월 9일

진짜 휴일도 적당해야대 너무 쉬는것도 안좋은듯
5월 홧팅해보자구~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