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_TIL_220718

Today Jeeho Learned·2022년 7월 19일
1

TIL

목록 보기
63/249

공부한 것

  • 게시글 삭제 기능 구현
  • 이력서 제출 현황 front 페이지 개발완료
  • 게시글 수정 front 페이지 개발완료
  • 게시글 수정 기능 front와 연동중 ing

회고

  • 주말에 좀 쉬면서 해결하지 못하던 에러를 오전에 팀원과 함께 해결했다. 구인자가 작성한 글을 보면 수정 / 삭제 / 목록으로 돌아가는 버튼이 나오게 front를 설정하고 있는데 div부분에 id을 수정하니 해결되었다. 맞다고 생각했었는데 콘솔창에서 안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고민하다가 팀원들에게 물어보니 금방 해결했다.

  •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이력서 제출 현황을 확인할수있는 프론트를 추가했다. 간단하게 표 형식으로 만들었고, 이름과 제출시간정도 표시되는 간단한 구조인데, 항상 프론트와 css가 잘 적용되어있는 템플릿을 찾기는 어렵다. 그래서 스파르타 웹개발 기초강의에서 몇개를 가져와서 조합하고 수정해서 만들었다. ㅎㅎ 역시 스파르타최고!!

  • 삭제 기능을 구현중에 있었는데, 해당 게시글의 id값을 가져오는 방법을 잘 한참을 헤메고 있었는데, 다행히 팀원분이 도와주셨다. 전에도 비슷한 것으로 가르쳐 주셨는데, 내가 제대로 알지못하고 응용을 못하고 있었다.

  • 오늘 나름 해야하는 것들을 많이 한 것 같다. 내일 해야하는 부분도 잘 풀렸으면 좋겠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