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9 작업일지_03

감나무·2022년 1월 29일
0

작업일지

목록 보기
3/142

오토바이 탔다가 동상 걸릴뻔 했다.

🔥오늘의 일정 및 목표

  • 후니프린팅 와이어프레임 러프

📝공부 요약

나는 예전에 이용했던 후니프린팅 https://www.huniprinting.com/main.asp
타겟 사이트로 정했다.

예전엔 여러가지 이유로 엽서를 뽑을 때마다 후니프린팅을 많이 이용했었다.
하지만 다양하고 저렴한 굿즈 제작 업체들은 많이 생기는 가운데
후니프린팅 사이트는 옛날 그대로의 디자인이기도 하고,
익스플로러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크롬/사파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을
넣을 수 있으며 좀 더 쉽게 제작이 가능한 새로운 업체를 찾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년도 연하장도 후니프린팅이 아닌 다른 업체에서 제작을 하게 되었고,
이에 문제점을 느껴 타겟 사이트로 정하게 되었다.


일단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큰 문제가 있다.
왜 글씨들이 모두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인걸까? 이 부분을 제일 먼저 고치고 싶다.

여기는 이번년도 연하장을 주문제작한 오프린트미라는 굿즈 제작 사이트다.
디자인을 모르는 사람이 보더라도 후니프린팅 픽셀이 깨지는 글씨-이미지들과,
오프린트미의 세련된 로고와 눈에 확 들어오는 풀 사이즈 이미지는 많은 차이가 난다.



모나미와 레드프린팅의 푸터가 깔끔하고 들어갈 정보가 다 들어가 있으며,
고객센터가 크게 표시되어 있는 것이 좋아서 가져왔다.

이 또한 후니프린팅과 많이 차이가 난다.


🔍다음날 할일

  • 후니프린팅 와이어프레임 러프 이어서 작업

💭느낀점

profile
🦜🦜🚗🏍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