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4 작업일지_

감나무·2022년 3월 4일
0

작업일지

목록 보기
35/142

🔥 오늘의 목표

  • h+c+j 실전퍼블리싱 강의 복습 및 진도 나가기

📝 노트필기 및 정리

- 복습
1.

- 진도
1. 쇼핑몰 아이템 UI 호버 이펙트 with jquery

+ positon: absolute는 꼭 필요할 때만 쓰는 것(남발x),
쓰지 않아도 된다면 안 쓰는 것이 좋다!
위의 걸 만드는 데 position 대신에 float를 사용해서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br 태그도 자제해야 한다.

단순한 마크업을 위해서라면 이런 식으로 em 태그를 사용해도 된다.

선생님 말마따나 엄청나게 품이 많이 드는 예제다....진짜로.....


- 진도
2. 어코디언 콘텐츠 슬라이드 with jquery


💭 느낀점

  • 오늘 한 일은 무엇인가요?

강의 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이
"이 부분은 마진을 주지 않아도 큰 문제는 없어요"
(3초뒤)
"문제가 있네요"
하는것때문에 스터디카페에서 소리내서 웃을뻔 함...

profile
🦜🦜🚗🏍 🚲🌳🌈🎀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3월 5일

소소한 것에 웃음을 가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멋진 자세 입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