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M으로 Node 버전 변경

jellyjw·2022년 12월 23일
1
post-thumbnail

가끔 노드 버전때문에 npm run start 했을 때 브라우저가 로딩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서 nvm으로 버전을 낮춰주었다.


  1. nvm 설치 확인
    nvm version

  2. 설치된 node.js 확인
    nvm list

    이런식으로 설치된 node 버전들이 나열된다.

  3. 특정 node.js 설치하기
    nvm install 16.xx.xx

  4. 설치 되었는지 재확인
    nvm list

  5. node.js 버전 전환
    nvm use 16.xx.xx


나는 18.xx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16.xx버전으로 낮춰주려고 설치했는데 설치하고 바로 자동으로 그 버전이 적용되었다. 브라우저도 정상적으로 실행되었다 👍

profile
남는건 기록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