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31109)

Jtiiin:K·2023년 11월 9일
1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26/85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리액트 숙련 강의 (리덕스)
알고리즘 코드카타

오늘 공부한 내용

📍 https://velog.io/@jetiiin/Redux

느낀점

  1. 알고리즘 스터디를 드디어 시작했다
    다음 주부터는 매일 한다고 한다
    그것도 화면 켜놓고.. 😫
    시작은 더하기, 빼기 이런 거라 조금 빨리 하는가 싶더니
    역시나 서서히 더뎌지기 시작했다 🙄
    어찌어찌 해결하고 보니
    나는 줄줄이 써내려 간 답을 다른 사람은 단 두줄로 해결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의 풀이 보기'.. 그것은 마치 판도라의 상자다!! ㅋㅋㅋ
    일단 지금은 남의 풀이 보고 좌절하지 말고
    한 문제 한 문제 통과한 것에 감사해야겠지? 😋
    틈틈이 해야지, 해낸다 내가!
  2. 리덕스 파트를 다시 들어봤는데
    활용하려고 하니 도무지 모르겠다 😫
    설치하고 세팅하고 나면 어디부터 손대야할지..
    내일은 차근차근 todolist에 적용해봐야지
profile
호기심 많은 귀차니즘의 공부 일기

0개의 댓글